컨텐츠 바로가기
닫기 검색
FAMILY PLAZA 창닫기

프레스룸

제목
포스코건설, 인천지역 거주 청소년에게 ‘꿈나무 장학금’ 수여뉴스
등록일
2017년 2월 16일
조회수
1,277
기본 크게 더크게

- 임직원들의 ‘사랑의 저금통’ 모금액, 명절선물⋅승진축하 화훼 경매 수익금으로 장학금 마련
- 인천시 남동구 지역 고등학생 25명에게 장학금 수여

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은 15일 인천 남동복지관에서 인천지역 거주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하는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인천시 남동구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25명을 선발해 인천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함께 ‘꿈나무 장학금’ 각 1백만원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번 ‘꿈나무 장학금’ 수여 대상 학생은 인천 지역내 조손 가정, 한 부모 가정 중 품행이 바르고 학업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가 있는 학생을 선발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윤관석 국회의원 (인천 남동구을), 조건호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포스코건설 하영술 경영지원본부장, 장학금 수혜 학생 등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꿈나무 장학금’은 2011년부터 인천지역 거주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된 것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으며, 포스코건설 직원들의 사외 강사료를 비롯해 이해관계자가 보낸 명절선물·승진축하 화훼 등 경매수익금과 사랑의 저금통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금으로 총 2,500만원의 장학금을 조성했다.

포스코건설은 “임직원들의 윤리실천과 자발적인 나눔 활동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장학금을 지원 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