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닫기 검색
FAMILY PLAZA 창닫기

프레스룸

제목
포스코건설, 부산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9월 분양 예정뉴스
등록일
2017년 8월 3일
조회수
654
기본 크게 더크게

-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첫 번째 소개되는 더샵 브랜드 단지
- 지하 3층~지상 34층, 21개 동, 총 3,196가구 규모 대단지
- 명지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역 내 핵심 입지에 조성

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오는 9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첫 번째 브랜드 단지인‘명지 더샵 퍼스트월드’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는 명지국제신도시 복합 2, 3-1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34층, 21개 동 총 3,196가구(아파트 2,936가구, 오피스텔 260실) 대단지로 조성된다.

부산진해 경제 자유구역(BJFEZ)에 속한 명지국제신도시는 인근 김해신공항과 부산 신항만 개발, 에코델타시티 조성 등과 연계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지역이다. 단지 바로 옆에 조성 중인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부산지방검찰청 서부지청은 완공 단계로 개원을 앞두고 있다.
이들 지원, 지청이 개원하면 본격적인 서부산 법조타운이 구성된다.

단지에 인접해서 글로벌캠퍼스타운 부지가 있으며, 중, 고교도 인근에 조성될 예정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국회도서관 분관, 문화예술회관도 주변에 들어서게 될 예정이다.
다양한 편의시설도 조성 될 예정이다. 인근에 이마트 타운이 공사 중이고 의료시설 부지가 있으며 중심상업지역이 인접하여 명지국제신도시내 에서도 핵심입지를 자랑한다.

부산시민공원 면적의 1.7배에 달하는 명지생태공원도 단지 인근에 들어설 계획이며, 을숙도 생태공원과 낙동강 철새 도래지와도 가깝다.

확장 예정인 김해국제공항이 근접해 있고 명지IC를 통해 남해고속도로와 대구부산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여 광역교통망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등을 이용해 인근 산업단지 및 부산 도심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부산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하단~녹산선, 강서선 노선이 건설되면 철도 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김해국제공항, 부산신항만 등 물류인프라와 함께 주변에 녹산국가산업단지, 르노삼성자동차 등 주요 산업단지들이 있어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견본주택은 명지국제신도시 내 부산 강서구 명지동 283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전화 1644-9050)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