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포스코 그룹사

철강을 기반으로 소재, 에너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지향하는 포스코 그룹사를 소개합니다.
그룹사를 클릭하면 선택 그룹사 홈페이지로 새창이동 합니다.

포스코 그룹사 소셜 링크

아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포스코 그룹사의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 보세요.

닫기 검색

프레스룸

제목
포스코건설, '지속가능성보고서' 여섯번째 발간뉴스
등록일
2017년 11월 8일
조회수
803
기본 크게 더크게

-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경제∙환경∙사회 분야의 활동 담아 보고서 발간
- 회사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의 이해도 제고를 위해 홍보책자와 통합 발간

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지속적 성장을 위해 수행했던 활동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성보고서 2016-2017’을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2년 첫 발간 이후 여섯번째 보고서이다.

이번 보고서의 가장 큰 특징은 포스코건설의 홍보책자와 통합 발간한 것으로, 포스코건설의 지속가능경영 성과 외 사업본부별 주요 사업 실적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포스코건설은 이해관계자들이 시각적인 사업 정보로 회사를 더 쉽게, 그리고 경제∙환경∙사회 분야의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통해 더 깊게 회사를 이해하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기업의 사회책임 활동 의무화에 대한 법제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회사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활동을 상세하게 수록하는 등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한, 보고서는 GRI-G4(Global Reporting Initiative G4),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10대 원칙, ISO 26000,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GDs)등 과 같은 글로벌 기준을 적용했다.

지속가능성보고서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www.poscoenc.com)를 통해 PDF 형태로 받아볼 수 있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