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포스코 그룹사

철강을 기반으로 소재, 에너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지향하는 포스코 그룹사를 소개합니다.
그룹사를 클릭하면 선택 그룹사 홈페이지로 새창이동 합니다.

포스코 그룹사 소셜 링크

아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포스코 그룹사의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 보세요.

닫기 검색

프레스룸

제목
포스코건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 3월 분양뉴스
등록일
2018년 2월 12일
조회수
1,144
기본 크게 더크게

<이미지 :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 조감도>

- 충북 청주에 첫 선 보이는 ‘더샵’브랜드, 지역사회 관심 집중
- 전용면적 63㎡~133㎡ 1112가구
- 도시공원 특례사업으로 추진되는 친환경 단지

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잠두봉공원 (수곡동 산 15번지) 내에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를 3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는 충북 청주에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더샵’브랜드 아파트로, 지하 2층 ~ 최고 28층 9개동에 전용면적 63㎡~133㎡ 1112가구가 들어선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가 들어설 17만㎡ 넓이의 잠두봉공원은 청주의 행정과 교육 중심지인 산남택지개발지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청주시 최초의 도시공원 특례사업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도시공원 특례사업이란 민간업체가 도시공원의 70% 이상을 공원으로 조성해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나머지 30%의 부지에 공동주택, 상업시설 등 비 공원 시설을 지을 수 있게 한 개발방식이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가 들어설 청주 수곡동 일대는 청주지방검찰청과 법원, 교육지원청 등이 위치한 산남 생활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아파트 단지 반경 500m 내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등·중학교들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는 선택형 알파룸을 적용해 고객들이 기호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대부분의 세대는 4베이, 맞통풍 설계를 갖춰 뛰어난 채광과 통풍성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카카오톡’메신저로 유명한 카카오와 IoT(사물인터넷)을 활용한 홈네트워크 서비스제공 협약을 맺어 친환경∙에너지절약∙안전 등 다양한 부문에 첨단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다.

과거 포스코건설이 세종시와 대전 등 충청권에서 분양한 더샵 아파트들은 뛰어난 상품성과 브랜드 가치로 지역 내 최고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세종 더샵 센트럴시티’가 최고 77대 1, 지난해 8월 대전에서 분양한 ‘반석 더샵’은 최고 132대 1의 청약경쟁률을 찍었다.

세종시와 대전에서 시작한‘더샵’열풍은 청주에서도 이어져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사업지 인근 (서원구 분평동 334번지)에 조성 중 이며, 3월 오픈 예정이다.
(분양 문의 1544-8860)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