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닫기 검색
FAMILY PLAZA 창닫기

윤리경영소개

포스코건설은 창립 이래로 투명경영, 정도경영을 회사의 핵심 가치로 삼고 이를 실천해 왔습니다.

목표달성의 중요성 못지 않게 과정의 정직성, 투명성이 요구되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비윤리적인 경영활동을 하는 기업들은 더 이상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지속적인 발전이 가능한 영속적 기업을 만들기 위해 포스코건설은 지난 2003년 7월 10일 윤리경영을 선포하고 이를 기업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왔습니다.

윤리경영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경영전략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한 단계 더 높은 윤리성을 바탕으로 올바른 일을 올바르게 하는 포스코건설인이 되어야 합니다.
윤리실천 활동이 내부에서 그치지 않고 포스코건설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은 물론 포스코 패밀리 차원으로 발전하여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우리의 의지를 한데 모아야 할 것입니다.

회사는 2013년, 윤리규범 선포 10주년을 맞이하여 신윤리경영 패러다임인 ‘행복경영’을 새롭게 제시하였습니다.

‘미래’, ‘공익’, ‘상생’으로 이뤄진 행복경영이 기업생태계에 선순환을 일으켜 주변으로 확산되면 궁극적으로는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져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한다는 의미입니다.